Skip to content

한인회관 공청회

저희가 한인회관의 현상황 보고와 앞으로의 방향에 대한 밴쿠버교민들을 대상으로 공청회를 3월 27일 오전 11시에 엔블리센터에서 갖고자 합니다. 

한인회관은 밴쿠버 한인 동포사회의 중요한 자산이자 문화공간이었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하면 좋을지 또 한인회관에 대한 아이디어와 의견들 공청회에 참석하여주셔서 나눠주시길 바랍니다.

밴쿠버 한인회관에 대한 공청회

밴쿠버 한인회에서는 밴쿠버한인회관의 현재까지의 상태와 앞으로 방향(리모델링/이전/건축등)을 밴쿠버 한인사회와 함께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갖고자 합니다.
이에 따라 아래와 같이 공청회를 개최하오니 많은 참여와 의견 개진을 부탁 드립니다.

한인회장 강영구 배상 –

날 짜: 2024년 4월 27일(토) 오전 11시
장 소:엔블리센터
(Anvely Center, 9912 Lougheed Hwy Burnaby)

대 상: 밴쿠버 한인동포

공청회내용

-한인회관 현재 상황 보고
-질의 응답
-한인회관의 방향에 대한 제안
-자유발언(각 2분이내)
-한인회관 이전 위원회 구성

자유발언은 이메일 및 현장 데스크에서 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email protected]

BC밴쿠버 한인회 최신 소식

2024년 밴쿠버 한인 단체 연합 송년회

2024 밴쿠버 한인 연합 송년회 🎉🇰🇷🇨🇦🥳 “2024 밴쿠버 한인 연합 송년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송년회는 특별히 6개의 한인

KCYA와 함께한 김치축제

밴쿠버 한인회 ‘청소년 한국 문화사절단(KCYAS, Korean Culture Youth Ambassadors Society)’이 11월 22일 ‘세계 김치의 날’을 맞아 메트로 밴쿠버에서

10월 1~4일 강영구 회장 세계한인회장 대회 참석 및 정부와의 대화

강영구 한인회장은  2024년 10월 1일부터 10월 4일까지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세계 한인회장대회를 참석했습니다.  강영구 밴쿠버 한인회장은 김정희 토론토